본문 바로가기
워킹맘 - 맛집

양주 AAA베이커리 - 베이커리 만큼 커피 맛집

by 프레시줌 2023. 11.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레시줌입니다.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평일 여유를 느끼고 싶어서 반차를 내고 양주 AAA 베이커리를 다녀왔습니다. 주말에도 가보고 싶었지만, 집에서 멀기도 하고 주말에는 손님들이 많을 것 같아 가보지 않았던 곳이거든요. 주말에 사람들로 붐비는 장소에 조용할 때 가보는 건 묘한 쾌감이 있습니다. 천천히 주변도 감상할 수 있고요. 검색 사이트에 양주 카페라고 치고 거의 상위에 랭크되는 가게라 궁금증이 생겼거든요. 주머니는 가벼워도 입맛은 살아서 커피 맛도 중요하지만, 아직 너무 맛있다 하는 베이커리 카페를 찾지 못했는데.. 이 집은 맛집이길 기대하며 다녀왔습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제 취향에서요. 

 

베이커리만큼 커피 맛집

 

 

AAA 베이커리

 

위치 : 경기 양주시 양주산성로 164번 길 95

영업 : 화~금 11:00~ 18:00, 토~일 11:00 ~ 20:00 (월요일 정기휴무)

메뉴 :  커피 외 음료, 바게트 빵 외 베이커리 

 


 

주소를 치고 찾아가시면 여기에 카페가 있을까 싶은 곳에 예쁜 건물이 나옵니다.  건물은 예쁜 주택 같은 느낌이 들고요. 빨간 벽돌에 조경까지 너무 예쁩니다. 카페 바로 앞에는 주차 공간이 많지 않고, 뒤쪽으로 조금 더 들어가시면 카페 전용 주차장이 나옵니다.  주말에는 그곳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한 낮이어서 야외에서 음료를 즐기시는 분들이 계셨습니다. 인공 연못은 물도 깨끗하고 아직은 관리가 잘 되고 있었습니다. 참고로 붕어나 물고기는 없으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은 조심시켜 주셔야 할 것 같아요.

 

 

 

 

AAA 베이커리에 들어서면 먹음직스러운 바게트가 진열된 베이커리 장식장이 보입니다. 그곳에서 커피와 빵을 주문합니다. 평일 낮이어서 그런지 빵이 많지 않아서 선택의 폭이 넓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단팥 쑥 식빵이 맛있어 보였는데, 크기는 작은데 좀 비싸기도 하고 다 먹지 못할 것 같아서 다른 빵을 선택했습니다. 요즘 어디나 빵 가격이 장난 아니네요. 

 

 

 

 

음료와 빵이 준비되는 동안 카페 이곳 저곳을 둘러봅니다. 주말이었으면 엄두도 못 냈을 일을 이렇게 평일에 눈치 안 보고 할 수 있네요 ㅎㅎ  AAA 베이커리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 인테리어 및 테이블 세팅이 1, 2층 모두 비슷합니다. 카페로 사용하다가 나중에 집으로 개조해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크리스마스트리를 보고 흠짓 놀라긴 했는데, 생각해 보면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에 더 놀라게 되더라고요. ㅎㅎ 벌써 겨울이라니.. 

 

<AAA 베이커리 1층>

 

 

< AAA 베이커리 2층 >

 

 

 

카페에 왔으니 커피 맛을 봐야겠지요?  음.. 아주 좋습니다. 산미도 없고 적당히 고소해서 아메리카노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기시기 좋은 맛입니다.  다 좋은데.. 양이 너무 적은 건 어디나 아쉽네요. 리필을 해주면 좋으련만.. 

빵은 퀸아망 을 주문했습니다. 포크로 살짝 찔러보니 엄청 딱딱하네요. 이 아이를 어떻게 먹어야 하나.. 막막하지만, 맛은 봐야죠. 멀리서도 버터 냄새가 풍기는게.. 달고 고소할 것 같네요. 

 

 

 

 

 

바삭 달콤 고소한 빵과 맛있는 커피 한잔 그리고 좋은 사람과의 대화..  모든게 좋아던 AAA 베이커리였습니다.  가끔 지인들이 양주에 왔었다고 하면  거기는 찐 양주가 아니야!라고 말하곤 하는데요.!  요즘 여기저기 좋은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양주까지 바람 쐬러 오신다면 한 번은 추천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 AAA 베이커리입니다. 많이들 놀러 오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