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맘 - 일상수다

스우파2 출연진 역대급 재미 커스틴 vs 왁씨

by 프레시줌 2023. 8. 23.
728x90
반응형

" 스우파2 출연진 역대급 재미 커스틴 VS 왁씨 "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트릿 우먼 파이터 가 시즌 2를 방송하였습니다. 짝짝짝 

최근 방영한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은 거의 다 본 것 같은데,  스우파, 스맨파, 쇼다운 까지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 1을 워낙 재미있게 보았던 시청자로서, 그리고 아무리 노력해도 안 되는 몸뚱이를 가진 사람으로서 춤추는 걸 보는 것만으로도 워낙 대리 만족을 느꼈던 터라 이번 스우파 2 도 엄청난 기대를 가지고 기다렸습니다. 

 

첫 방송이었음에도 노 리스펙트 지명 배틀이 방영 되었는데, 엠넷이 워낙 악마의 편집으로 유명해서 지나친 대결구도가 눈살을 찌푸리게 하긴 했지만, 보는 재미는 쏠쏠했습니다. 

 

그럼 스우파 출연 크루 들을 소개 해보겠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참가 크루   총 8팀

 

방영시간:  매주 화요일  (Mnet ) 오후 10시 

 

팀명 및 크루원 팀명 및 크루원
원밀리언 (1MILLION) 딥앤댑  (DEEP N DAP)
(리더 리아킴) 도희, 하리무, 레디, 에이미, 데비 (리더 미나명) 다우니,락커지, 구슬, 미니팍, 제이제이, 쏠
리아킴과 미나명은 한때 같은 크루원으로 활동했으나 지금은 다른 크루로 활동 중이며 둘사이 골이 깊은 걸로 보입니다. 
이 둘의 배틀은 다음주에 방송되는 것 같습니다. 

 

 


 

팀명 및 크루원 팀명 및 크루원
베베 (BEBE) 잼리퍼블릭 (JAM REPUBLIC)
(리더 바다) 소원, 러셔, 키마, 민아. 채채, 태터 (리더 커스틴) 링, 엠마,오드리, 라트리스

 

 


 

팀명 및 크루원 팀명 및 크루원
마네퀸 (MANNEQUEEN) 울플러 (Wolf  'Lo)
(리더 펑키와이) 벅키, 쎄라, 윤지, 왁씨, 레드릭 (리더 예니초) 베이비슬릭, 해치왱,미니,초콜, 할로

 

 


 

 

팀명 및 크루원 팀명 및 크루원
츠바킬 (TSUBAKILL) 레이디바운스 (LADYBOUNCE)
(리더 아카넨) 레나, 미키, 사야카, 모모, 유메리 (리더 비키) 베씨, 나로, 카프리, 놉

 

 


 

각 크루들의 멤버소개 및 입장이 진행되고 나서 환복을 한 후에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이 진행되었습니다. 

크루 소개 영상과 소개만 보고 자기보다 약할것 같은 상대를 지목하고 그 사람과 춤 배틀을 하는 것인데요. 

가장 먼저 원밀리언의 레디가 베베 의 바다를 지목해서 배틀이 진행되었습니다. 이 두 사람의 관계도 좋지는 않은 것 같더라고요. 서로 갈등의 골이 좀 깊은 것 같습니다.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

 

원밀리언 (레디) VS 베베 (바다)  =  바다 (승)

 

춤을 잘 모르는 제가 봐도 이건 바다의 압승 이었어요. 훨씬 여유 있게 잘 추더라고요. 키도 크고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 멋있어요. 

 


 

잼리퍼블릭 (커스틴) VS 마네퀸 (왁씨)  =  커스틴 (승)

 

커스틴은 뉴질랜드 출신으로 로열 패밀리로열패밀리 크루 출신이라고 합니다. 로열패밀리의 패리스 고블의 아끼는 댄서라고 하며, 출연진들 모두가 그녀가 스우파에 출연한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찐 실력자인 듯합니다. 배틀은 커스틴의 지목으로 이루어졌고, 가장 강해 보이는 상대를 골랐다고 하네요. ^^;;  그래서인지 왁씨라는 분도 정말 춤실력이 만만치 않았습니다. 재대결까지 간 후에 커스틴이 이 길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1회 방송 중 가장 재밌었던 부분이었어요~ 

 

 


 

잼리퍼블릭 (커스틴) VS 마네퀸 (윤지)  =  윤지 (승)

 

같은팀의 왁씨가 커스틴에서 패배하면서 열받은 팀원이 재대결을 신청하여 이루어진 배틀입니다.  너무 센 캐릭터 터였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  물론 이런 서바이벌 프로그램은 어느 정도 연출이 필요하다는 건 인정하지만,  왜들 못 잡아먹어서 난리들인지.. 상대 크루가 있기 때문에 결국은 이런 서바이벌 프로그램도 할 수 있는 건데요. 그냥 정정당당하게 춤으로만 배틀하면 좋으련만..  이미 좋은 타이틀과 명성이 있지만, 팀원들을 데리고 타국에 와서  서바이벌에 참여 한다는 사실은 그 사실만으로도 엄청 부담되고 힘들텐데, 여유있게 받아들이며 인정하는 커스틴의 모습이 진정한 프로 처럼 보여져서 참 좋았습니다.

어쨌든 재대결의 승자는 윤지였습니다.  

 

 


 

원밀리언 (하리무) VS  마네퀸 (레딕스)  =  하리무 (승)

 

하리무와 레딕스도 같은 크루로 활동 하다가 서로 안 좋은 일이 생겨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리무는 레딕스의 제자였고 서로 많이 아끼던 사이였던지 레딕스는 시작하기도 전에 눈물을 보이더라고요. 이 두 사람은 아직도 서로를 좋아하는 마음이 큰 것 같아 많이 아쉽고 빨리 화해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배틀은 멘털이 강한 사람이 훨씬 유리한 것 같아요. 조금 덜 흔들렸던 하리무가 이겼습니다. 

 

 


 

딥앤댑 (쏠) VS  잼리퍼블릭 (오드리)  =  오드리 (승) 

레이디바운스 (베씨) vs 잼리퍼블릭 (오드리)  =  오드리 (승) 

 

잼리퍼블릭에 오드리라는 크루원은 무려 6개의 노 리스펙 스티커를 받았습니다. 다들 얼굴만 예쁜고 실력은 별로이지 않을까 해서 지목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2번이나 지목되어 배들을 하게 되었는데,  모두의 예상을 깨고 놀라운 춤실력을 보여줘서 2번다 오드리가 승리했습니다.!!  공손하고 끝까지 미소를 잃지 않는 그녀는 얼굴만 예쁜 게 아니고 인성도 참 좋아 보입니다. 

파이팅!! 오드리 응원할게~!  꼭 그녀의 팀이 파이널까지 갔으면 좋겠네요.

 

 


 

 

8월 22일 첫방송에서는 여기까지의 대결이 방영되었고요. 다음 주에는 일본인 크루의 대결과 리아킴 vs  미나명 의대결도 방송되는 것 같습니다.  역시나 더욱 기다려지는 대결이 2회에 펼쳐짐을 예고하고 방송은 종료되었습니다. 

책도 봐야겠고, 예능도 봐야겠고.. 둘다 틈나는 대로 열심히 봐야겠네요~ 즐방 하세요~ ^^ 

 

 

728x90
반응형